킬리안(KYLIAN), ‘스퀘어 쇼퍼백(Square Shopper Bag)’ 출시

올 어라운드 백 브랜드 킬리안(KYLIAN)에서 본격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스퀘어 쇼퍼백(Square Shopper Bag)’을 선보인다.

635803394164681250

 

스퀘어 쇼퍼백은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쇼퍼백 특유의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으며,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어떤 의상에도 매칭이 자유롭다. 또한 내부 지퍼포켓과 오픈 포켓이 장착되어 기존의 쇼퍼백에 비해 한 층 실용성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특히 이번 쇼퍼백은 3가지 소재로 출시되는데, 소재에 따라 ‘타프트 쇼퍼백’, ’모직 쇼퍼백’, ‘옥스포드 쇼퍼백’이 있다. ‘타프트 쇼퍼백’은 페이크 양털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모직 쇼퍼백’은 울, 캐시미어 등 고급 천연소재로 구김이 적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준다. ‘옥스포드 쇼퍼백’은 옥스포드 소재에 PU코팅 가공하여 생활 발수처리가 되어 탁월한 실용성을 자랑한다.

635803394247493750'

 

타프트 스퀘어 쇼퍼백은 39.000원, 모직 스퀘어, 옥스포드 스퀘어 쇼퍼백은 29,000원의 가격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AK몰, 현대몰 등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엔터식스 왕십리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상봉점, 분당 AK 플라자 등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방 브랜드 ‘킬리안(KYLIAN)’은 쇼퍼백의 정석을 지키며 현대식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시하며,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각 분야에서 평균 15년 이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가방들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글ㅣ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ㅣ킬리안(KYL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