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패션의 완성은 가방! 킬리안(KYLIAN) ‘코르덴 토트백’ 주목!

올 어라운드 백 브랜드 킬리안(KYLIAN)에서 가을 날씨에 걸맞은 ‘코르덴 토트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코르덴 토트백은 도톰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일품인 굵은 코르덴 원단을 사용하여 가방에 더욱 묵직한 느낌을 더해 주며, 빈티지한 감성을 더했다. 코르덴 소재는 요즘 흔하게 볼 수 있는 청재킷, 셔츠, 스웻셔츠, 니트 같은 아이템과의 매치가 아주 좋으며,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소재로써 데일리룩에 가장 적합하다. 특히 핸들 끝 부분에 부드러운 질감을 가진 슈렁큰 가죽을 덧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다소 밋밋한 디자인에 금속 아일렛으로 가방에 포인트를 주었다.

 

가방 브랜드 ‘킬리안(KYLIAN)’은 도트백의 정석을 지키며 현대식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시하며,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각 분야에서 평균 15년 이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가방들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코르덴 도트백’은 블랙, 블루, 브라운, 아이보리, 카키 다섯 가지 컬러로 4만 9천원에 공식 홈페이지, AK몰, 현대몰 등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엔터식스 왕십리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상봉점, 분당 AK 플라자 등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킬리안(KYLIAN) 본사 – 02-6454-6400

킬리안 홈페이지 – http://kylian.co.kr

by kylian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