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날씨에 딱! 킬리안(KYLIAN) ‘메신저 백’ 주목!

올 어라운드 백 브랜드 킬리안(KYLIAN)에서 지금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메신저 백을 선보인다. 적당한 사이즈의 메신저 백으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일품인 피그먼트 원단을 천연 염색, 빈티지한 감성을 더했다. 마찰이 잦은 하단 부분은 폼 코팅 원단으로 한번 더 덧대 내구성을 강화했다. 가방을 여닫을 수 있는 덮개 부분은 소가죽과 리벳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해 물건을 쉽고 간편하게 꺼낼 수 있다. 메신저 백의 내부는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이 있어 중요한 물건을 따로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다.

 

메신저 백은 크로스 백과 달리 어깨 끈이 상대적으로 짧아 등이나 허리에 밀착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주로 우편 배달부, 노동자들의 편리성을 고려해 질기고 튼튼한 가방에 기원을 두고 있다. 킬리안은 빈티지하고 우직했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들 수 있는 데일리 백을 선보인다.

[사진: 킬리안(KYLIAN) ‘메신저 백’]

[사진: 킬리안(KYLIAN) ‘메신저 백’]

가방 브랜드 ‘킬리안(KYLIAN)’은 인공적인 이미지를 절제하고 소재 본연의 차분함을 강조한 ‘내추럴 백’을 중심으로 캔버스 천, 가죽 등 고품질 원자재와 부자재를 사용, 모든 공정은 국내 생산으로 이루어져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시한다.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각 분야에서 평균 15년 이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500여종의 시즌 가방을 선보인다.

 

한편, 킬리안(KYLIAN) ‘메신저 백’은 블랙, 브라운, 카키, 네이비 네 가지 컬러로 4만 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엔터식스 왕십리점,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엔터식스 상봉점을 중심으로 현대 백화점 유플렉스, 롯데 영플라자, 롯데몰 김포공항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팝업 스토어를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킬리안(KYLIAN) 본사 – 02-6454-6400

 

 

by kylianadmin